Q&A

뒤로가기
제목

상품교환 문의

작성자 (주)히코코(ip:)

작성일 2022-06-29

조회 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히코코입니다.

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유선으로 내용 전달드리려 했으나 


부재중이셔서 게시글로 전달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전달 받으신 원두의 유통 기한을 확인해주시면


비교 후 맞교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
만약 보유중인 상품과 같은 날짜인 경우 


환불이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!




[ Original Message ]
 

안녕하세요. 지난 6월21일 구입한 헤이즐넛향커피 오늘 개봉했는데 향이 전혀 안나요.  예전에도 한번 그런적이 있어서 교환했었는데 요번에도 향이 안나네요. 향때문에 구입해서 꾸준이 먹고있는데~~

상품 교환 신청합니다.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